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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균형잡힌 운동

   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위해 요가나 필라테스 등의 운동으로 건강생활을 즐겨보세요.

    달리기나 수영 등의 스포츠가 몸을 튼튼하게 유지해주지만 근육과 관절의 마모, 유연성 부족 등으로 불편함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. 이것이 점차 많은 프로선수들이 요가나 필라테스로 자신의 운동을 보완하고자 하는 이유 입니다.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! 요가의 심호흡과 스트레칭은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.

    운동 전 몸을 준비시킵니다.

    혈액순환을 자극합니다.

    굳어있는 근육을 보다 유연하게 만듭니다.

    다른 활동으로부터 부상을 피합니다.

    긴장되고 균형을 잃은 몸을 열어줍니다.

    필라테스는 비슷한 효과를 가지며, 특히 몸의 "코어"인 등과 배를 안정화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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